옛부터 전해져 내려온 흑설탕 ・ 미나기사토우 설탕

    일본후쿠오카
      아키즈키번의 특산물로 에도시대(17~18세기)부터 제조가 시작되었다.현제도 아사쿠라지역에서 사탕수수를 재배하여 옛 제법을 지키며, 사탕수수를 짜내고 장작으로 가열,가공하고 있습니다.

      일설에 따르면 미나기 설탕은 1800년 후기(분세이 연간)의 번주의 특산품으로 만들어졌다. 전성기에는 설탕제조용 물레방아가 12대 있는 미나기 지구를 중심으로 약 500헥타르의 사탕수수가 재배되고 있었다. 지금도 옛날의 제조법을 지켜 장작으로 가열 및 가공하고 있다.

    • 음식・향토음식
    음식 향토음식
      • 공유링크 복사
    • 전화번호
    • 0946-22-3945
    • 정기휴일
    • 신정
    • 주차유무
    • 운영시간
    • 8:40~19:00
    • 엑세스
    • JR가고시마 혼센 후쓰카이치 역 하차 후 버스로 47분. 지조자야(地蔵茶屋) 버스 정류장 하차.
    • 주차
    • 있음
    입장요금
    구분
    어른
    청소년/군경
    초등학생
    유치원생
    입장료
    문의
    사이트 바로가기